idk 상단이미지

자주묻는질문

HOME > INFORMATION > 자주묻는질문
Q로그인이 잘 안 되거나 검사 진행이 원활하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검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이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해 보세요.

브라우저 캐시 확인

① IE > 도구 > 인터넷 옵션 > 일반 > 임시 인터넷 파일, 쿠키 선택(전체 선택 추천) > 삭제

 


② IE > 도구 > 인터넷 옵션 > 일반 > 설정 > 페이지를 열 때 마다로 설정 > 확인 > 적용

 
Q검사 페이지에서 [다음 페이지]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.
A
[다음 페이지] 버튼이 안 보인다면 아래와 같이 해주세요.

1. 모니터 해상도를 높여주세요.

- 시작 > 제어판 > 디스플레이 > 설정 > 화면 해상도 > 1024 x 768 이상으로 설정

2. 테스트탑 컴퓨터를 이용해 주세요.

- 노트북을 사용할 경우 간혹 세로 해상도 설정이 768이하일 경우 [다음 페이지] 버튼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이럴 경우 데스크탑 컴퓨터를 이용해 주세요.

3. 마우스 스크롤로 감춰진 화면을 내려 보세요.

- [다음 페이지] 버튼이 안 보일 경우 검사 문항이 있는 화면에서 마우스 스크롤을 내리면 숨겨진 [다음 페이지]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.
Q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네트워크 설정이 잘못된 경우입니다.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세요.


① 제어판 > 네트워크 연결 > 로컬 영역 연결 > 속성 > TCP/IP > 속성 > 자동으로 IP 주소 받기, 자동으로 DNS 주소 받기 선택 > 확인

 
  • 단체검사신청
  • 검사자 로그인
  • 파트너 로그인
  • QN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