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명분적인 효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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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야별로 정밀한 프로그램의 해당국가 표준화

  • 성격, 가치관, 흥미, 지능, 적성 등 세분화된 프로그램 개발
  • 사람의 여러 특성에 따른 진로탐색 프로그램 개발 (지금까지는 주로 성격이나 흥미에 따른 프로그램으로 진로 탐색)
  • 학습동기, 학습능력, 학습전략에 대한 진단 프로그램의 개발

해당 국가의 교육에 기여(인성, 학습, 진로)

인성

  • 가족과 사회가 함께하는 인성교육의 토대마련
  • 올바른 인성교육은 사회성 발달로 연결
  • 또래갈등이나 사회갈등의 사전예방

학습

  • 학습의 동기부여
  • 학습능력향상을 위한 개인 분석
  • 개인의 습관이나 능력에 적합한 학습계획수립

진로

  • 자신에 대한 이해와 자신에게 맞는 목표설정
  • 목표 달성을 위한 계획적인 학습과 자가 동기부여
  • 자신이 잘할 수 있고 행복할 수 있는 일의 선택으로 인한 능률과 행복지수 향상

국가의 국민의식 향상에 기여

  • 국가의 가치 및 정체성에 기반한 인성교육
  • 국민의식에 기반한 확고한 개인의 정체성 확립
  • 국가의 발전은 사업의 발전과 함께 정신적, 교육적 발전이 동반 되어야 한다.
  • 글로벌 경쟁에 대비한 의식향상

정부지도자 리더십 향상

  • 현재의 리더십에 새로운 리더십의 이미지를 더할 수 있습니다.
  • 교육정책의 창의적 리더십
  • 인성교육으로 인한 인간적이고 부드러운 리더십
  • 진로교육으로 인한 미래지향적 리더십
  • NGO활동지원(수익의 10%)으로 인한 인도적인 리더십
  • 일자리 창출과 수익증대에 따른 경제 리더십